로그인 | 회원가입
텍스터 전자책? | ePub 강좌
디지털에 대한 새로운 뉴스정보를 제공합니다.

서울시교육청 도서관·평생학습관, 배움의 열매를 맺는 축제 펼쳐
[세계타임즈] 등록일 : 2018.11.30 09:49:30      조회수 : 21



서울시교육청(교육감 조희연) 소속 22개 도서관 및 평생학습관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, 만학도들의 꿈과 끼를 펼치는 문해교육 학예발표회와 개관 37주년을 맞은 도봉도서관의 기념행사, 한 해의 끝을 알차게 보내고 싶은 시민을 대상으로 한 인문학강좌 등을 연다.

평생학습관에서 열리는 학예발표회는 문해 학습자들의 학습 성과를 발표함으로써 학습자 개개인의 특기와 소질을 발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, 학습동기를 촉진하여 성취감을 향상하여 학습활동의 활력과 용기를 주고자 하는 데 목적이 있다.



문해교육 학예발표회로 노원평생학습관에서 12월 10일(월)에 열리는 ‘노원행복학교, 제3회 학예발표회’에서는 마술쇼, 시낭송, 합창, 편지읽기, 영어 연극놀이, 동화구연, 과학실험 등 수준 높고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. 또한 고덕평생학습관에서 12월 18일(화)에 열리는 ‘고덕행복학교, 제2회 학예발표회’에서는 문‧예‧체 교육활동의 결과를 학습자들과 공유하는 자리로 오카리나 연주, 실버 건강댄스 공연, 자작시 및 편지 낭독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.



도봉도서관은 12월 1일(토) 개관 37주년을 맞아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. 이번 행사는 도봉도서관 개관 37주년을 기념해 지역민들에게 책과 도서관을 가까이 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△생일 기념 떡 나눔 △그림자극 관람△우수 자원 활동가 표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.
링크
http://www.thesegye.com/news/newsview.php?ncode=1065589433805288
목록
ㆍ이름 : ㆍ암호 : ㆍ인증키 :      ← 숫자를 입력하세요